주식회사 홈캐스트 러시아 “InterCHARM Moscow Autumn 2025” 전시회 성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조회 31회 작성일 25-11-20 14:05

본문

러시아 및 CIS 시장에서 제품 경쟁력 확인,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 


1919403044d3a181c09d928bdee3193d_1762330279_6689.jpg
1919403044d3a181c09d928bdee3193d_1762330279_7236.jpg
 

주식회사 홈캐스트(이하 회사’)는 지난 10월 15일부터 18일까지 러시아 모스크바 Crocus Expo에서 열린 ‘InterCHARM Moscow Autumn 2025’ 전시회에 참가해

현지 바이어들과의 활발한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하며 성공적으로 일정을 마무리했다

‘InterCHARM Moscow’는 러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화장품 전문 전시회로올해 행사에는 약 1,600여 개의 글로벌 기업이 참가했다

국가별로는 러시아 716중국 485한국 87터키 57개 등으로 구성되어 글로벌 뷰티 산업의 주요 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1919403044d3a181c09d928bdee3193d_1762330279_6133.jpg



회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주요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으며러시아 및 CIS 지역 바이어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Blossom Reju’는 현지 바이어들로부터 품질과 효과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고제품 패키지 디자인 또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전시회 기간 동안 러시아이란우즈베키스탄아제르바이잔 등 다양한 국가의 유통 파트너 및 신규 바이어들과 미팅을 진행했으며

이 과정에서 제품 공급 방안 등 구체적인 의견을 교환하기도 했다.

 또한톡신, HA 더마 필러, PN 스킨부스터 등 주요 제품에 대한 상담이 활발히 이루어지며 러시아 시장 내 브랜드의 인지도 향상과 유통 네트워크 확대 가능성을 확인했다.

 

1919403044d3a181c09d928bdee3193d_1762330279_6413.jpg


회사는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러시아 및 CIS 시장에서의 비즈니스 기반을 강화하고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다내년 3월부터는 

두바이 전시회를 시작으로  카자흐스탄우즈베키스탄 등 CIS 주요 국가 전시회에도 연이어 참가해 해외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현지 맞춤형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다.